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이지웰, 현대이지웰로 사명 변경…"신개념 기업복지 플랫폼 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지웰, 현대이지웰로 사명 변경…"신개념 기업복지 플랫폼 개발"
    현대백화점그룹계열 기업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은 최근 열린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현대이지웰’로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이지웰은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단체급식과 컨세션 서비스 등 B2B사업 노하우를 보유한 현대그린푸드와의 협업을 확대해 신규 고객사 수주에 적극 나선다는 구상이다.

    앞서 현대백화점그룹은 올해 1월, 현대그린푸드를 통해 이지웰의 지분 28.26%(최대주주 및 특수관계인)를 1,250억원에 인수한 바 있다.

    지난 2003년 설립된 현대이지웰은 일반 기업과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의 복지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고객사가 총 1,700여 개에 달한다.

    최근에는 한화·우아한형제들·KB캐피탈 등 40여 개 기업들과 신규 복지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현대그린푸드와 현대이지웰은 총 3,000여 개에 달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B2B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두 회사가 보유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단체급식서비스와 직원 복지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B2B 서비스 솔루션 개발도 중장기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영욱기자 yyko@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