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F 헤지스,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F 헤지스,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생활문화기업 LF는 자사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브랜드몰은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국내 패션 브랜드 가운데 처음으로 남성·여성 패션과 액세서리, 골프웨어 등을 한꺼번에 선보이는 종합 몰을 구축했다.

    쇼피는 싱가포르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6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1천만 개 이상의 판매업체가 입점했고, 총 주문 건수와 거래액은 각각 28억 건, 40조원이다.

    김상균 LF 패션사업총괄 대표이사 부사장은 "온라인 쇼핑이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는 싱가포르에 이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다른 주요 동남아 국가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헤지스를 K-패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희진 vs 하이브 '260억 풋옵션' 소송 1년 6개월 만에 결론

      260억원 상당의 풋옵션(주식매수청구권)을 둘러싼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현 오케이레코즈 대표)와 하이브 간 민사 소송 결론이 1년 6개월 만에 나온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1부(남인수 부장판사)는 12일 오전 10...

    2. 2

      [속보] 대법원 "SK하이닉스 성과급 '임금' 아냐"…퇴직금 청구 기각

      [속보] 대법원, "SK하이닉스 성과급 '임금' 아냐"…퇴직금 청구 기각허란 기자 why@hankyung.com

    3. 3

      박정민, 충주의 아들 됐다

      충주시가 배우 박정민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시는 12일 박정민이 앞으로 2년간 충주를 대표해 도시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박정민은 "고향과 같은 충주를 알리는역할을 맡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충주가 가진 ㅇ...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