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대전점, 15일까지 골프 페어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라운딩 계절인 봄을 맞아 상반기 최대 규모의 골프 페어(FAIR)를 9~15일까지 진행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9~14일까지 PXG·마제스티·혼마·야마하·미즈노 등 유명 골프 클럽과 용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최고가 중고 보상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9~15일(목)까지는 볼빅·캘러웨이·잭니클라우스·핑·와이드앵글 등의 골프 의류를 50~70% 할인한다.

    행사 기간 금 ·토 ·일요일, 3일간은 골프 의류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관계자는 “최근 골프가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으며 골프 관련 매출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지난달 대전점의 골프 상품군 매출이 전년대비 30% 가까이 증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거스타GC 회원 유니폼…1949년부터 우승자가 입어

      “‘그린 재킷’을 흔들며 우승을 즐긴 시간이 5개월뿐이었지만 그래도 마스터스 챔피언이었음에 감사한다.”오는 9일 개막하는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앞두고 지난해 우승자 더스틴 존...

    2. 2

      롯데, 新소재로 플라스틱 대체…신재생에너지 활용도

      롯데그룹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기조를 강화하고 있다. 각 계열사 사업과 건물 운용 등 그룹 경영의 모든 측면에 ESG를 도입해 사회적 가치 극대화를 꾀하고 있다. 롯데그룹은 향...

    3. 3

      [포토] 설 앞두고 합동 세배 나선 어린이집 원생들

      설 명절을 앞둔 11일 서울 송파구 삼성아트어린이집에서 한복을 차려입은 어린이들이 세배를 하고 있다.이날 송파구는 우리나라 고유 명절인 설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린이들이 전통 예절과 문화를 직접 체험해 감사와 존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