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의대생 아기엄마' 이도원 "수입 없지만 전액 장학금 받아"(아무튼 출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편도 의대생이다"
    이도원 씨/사진=MBC '아무튼 출근'
    이도원 씨/사진=MBC '아무튼 출근'
    '의대생 아기엄마' 이도원이 남편과 함께 전액 장학금을 받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아무튼 출근'에서는 의대생 아기엄마 이도원이 출연했다.

    이날 이도원은 "엄마이자 아내, 의대생, 유튜버,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도원입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를 들은 광희는 "자랑하러 나왔다"며 감탄했다. 옆에 있던 김구라는 "엄마이고 의대생이라는 건 쉽지 않은데 학비는?"이라고 물었다. 이에 이도원은 "남편도 의대생이다"며 "부부 소득이 0원이라 전액 장학금을 받고 있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도원은 "대학생 부부는 다 해당 된다"며 "제가 병원에서 실습하는 동안 남편이 뒤받쳐주고 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무튼 출근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정의달 앞두고…중국산 등 수입 꽃 특별 검역 나선다

      정부가 수입 화훼류에 대한 특별 검역을 실시한다. 병해충의 국내 유입을 막기 위해서다.농림축산검역본부는 31일 수입 화훼류 집중 검역을 통해 병해충 부착 여부를 면밀히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검역본부가 4월부터 화...

    2. 2

      "돼지는 키워야" 갈등 와중에도 호주산 밀 수입 늘리는 중국 [강현우의 트렌딩 차이나]

      화웨이, 코로나19 등 문제로 호주와 갈등을 겪으면서 호주산 와인과 석탄 등의 수입을 제한하고 있는 중국이 호주산 곡물 수입은 오히려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돼지 사료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중국 ...

    3. 3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지난해 국내 화장품 시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얼굴의 절반쯤을 마스크로 가리기 시작하면서 화장을 아예 안 하거나 눈화장만 하는 사람이 늘어난 영향입니다. 메이크업 시장은 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