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위메이드, 中 룽화그룹과 `미르의전설2` 퍼블리싱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메이드, 中 룽화그룹과 `미르의전설2` 퍼블리싱 계약
    위메이드의 대표작 미르의전설2가 중국 전역에서 PC클라이언트 서비스를 개시한다.

    위메이드는 중국 롱화 그룹 홍콩법인 홍콩 르네상스 투자관리와 미르의전설2를 PC로 즐기는 PC 클라이언트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홍콩 르네상스 투자관리는 중국 전역에 미르의 전설2 PC 클라이언트 서비스와 사설서버 사업을 진행한다.

    롱화 그룹은 와인산업을 기반으로 성장한 종합회사이며 게임산업 진출을 결정하고 미르의 전설2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탄탄한 자본력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게임 사업에 도전하는 롱화그룹과 중국 최고 IP를 보유한 위메이드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