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소식] 인하대-김포시, 초·중·고교생 일대일 멘토링 협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소식] 인하대-김포시, 초·중·고교생 일대일 멘토링 협력
    인하대는 7일 비대면 수업 장기화에 따른 학력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다음달부터 경기도 김포시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일대일 멘토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하대는 그동안 인천지역 학생들에게 제공해온 멘토링 서비스를 주변 지역으로 확대키로 했다.

    김포시와 시교육청은 우선 초·중·고교생 20명을 선발해 인하대 재학생들과 일대일로 연결,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학생들은 초·중·고교생 학습지도, 예체능, 진로 탐색 등 교육봉사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정서적·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돕는다.

    인하대 학생사회봉사단은 2016년부터 섬 지역 학생 등을 대상으로 일대일 멘토링을 하고 있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일대일 멘토링을 계기로 인하대와 김포시가 다양한 분야 협력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하대의 멘토링 노하우가 김포지역 초·중·고교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버스 총파업 예고…서울·경기, 비상수송 가동

      서울 시내버스 노조가 13일 첫차부터 총파업을 예고하면서 서울시와 경기도가 비상 수송대책을 가동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업이 현실화하면 서울 시내 390여 개 노선 7300여 대 버스가 운행을 멈추고, 이 중 111...

    2. 2

      '한전 입찰 담합' 효성중공업·현대일렉트 임직원 2명 구속

      한국전력공사가 발주한 설비 장치 입찰 과정에서 8년간 담합한 혐의를 받는 효성중공업과 현대일렉트릭 임직원들이 12일 구속됐다.서울중앙지방법원은 이날 남세진 영장전담 부장판사가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공정거래법) ...

    3. 3

      "사형 내려달라"…부모·아내·두딸 살해한 50대, 결국

      노부모와 아내, 두 딸까지 수면제를 먹인 뒤 목 졸라 살해한 50대에 대해 무기징역이 확정됐다.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수원고법 형사2-1부(김민기 김종우 박광서 고법판사)가 50대 이모씨의 존속살해 및...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