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체사진 협박한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40억대 도박 혐의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300차례에 걸쳐 40억2500만원 걸고 인터넷으로 도박
    나체 사진을 유포하겠다며 전 여자친구를 협박한 혐의를 받는 국가대표 출신 승마선수 김 모씨.(사진=연합뉴스)
    나체 사진을 유포하겠다며 전 여자친구를 협박한 혐의를 받는 국가대표 출신 승마선수 김 모씨.(사진=연합뉴스)
    옛 연인에게 나체 사진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가 40억원대 도박 혐의도 받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인천지법 부천지원 형사1부(엄철 부장판사) 심리로 7일 열린 첫 재판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촬영물 등 이용 협박 등 혐의로 구속 기소된 승마선수 A(28)씨는 변호인을 통해 자신의 혐의를 대체로 인정했다. 그러나 일부 협박 부분은 부인했다.

    이날 재판에서는 A씨가 40억원대 인터넷 도박을 한 사실이 추가로 공개됐다.

    검찰 공소장에 따르면 A씨는 2016년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1300차례에 걸쳐 40억2500만원을 판돈으로 걸고 인터넷으로 바카라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A씨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과거에 찍은 나체사진과 영상을 유포하겠다며 옛 연인 B씨를 70여차례 협박한 혐의 등으로 구속 기소됐다.

    과거 아역 배우로 활동한 A씨는 승마 선수가 된 뒤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서 국가대표로도 활약한 바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림동서 중국동포 등 십수명 '마작'…5인 모임금지 위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추세가 좀처럼 잡히지 않는 가운데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지침을 위반하고 십수명이 모여 도박한 사람들이 적발됐다.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

    2. 2

      경찰, 휴일 가정집서 도박판 벌인 중국인 9명 검거

      휴일인 14일 가정집에서 도박을 하던 중국인 9명이 경찰에 붙잡혔다.서울 구로경찰서는 이날 오후 2시 33분께 구로동의 한 주택에서 마작을 하던 50∼60대 남성 7명과 여성 2명을 도박장 개장 등 혐의로 입...

    3. 3

      "나체사진 유포하겠다"…배우 출신 승마선수 구속영장

      내연관계였던 여성의 나체사진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한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경기 부천 오정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국가대표 출신 승마선수 A씨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