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캠브리지 멤버스,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단복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캠브리지 멤버스,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단복 공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는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개·폐회식용 정장 단복을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레이저는 고려청자의 비색을 표현했고 일본의 여름철 기후를 고려해 땀을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안감에는 고구려 무용총의 수렵도를 모티브로 한 패턴을, 소매에는 태극의 붉은 색과 푸른색을 사용한 자수를 넣었다.

    바지는 조선백자의 순백색을 적용했고 구김을 최소화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캠브리지 멤버스는 "맞춤 수트 제작 기술로 선수 개인에 최적화한 단복을 제작한다"고 소개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올해는 취업 될까요"…점집 몰려가는 2030

      지난 7일 오후 5시께 서울 서교동의 한 점집. 사주, 타로, 신점 등을 보는 이곳에서는 8명이 번호표를 받고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오후 10시까지 영업하지만 이날 접수는 이미 마감됐다. 안내 직원은 &ldquo...

    2. 2

      [포토] 추위에도…열기 뜨거운 산천어 축제

      18일 강원 화천군에서 열린 ‘2026 화천 산천어축제’에서  관광객들이 얼음낚시를 즐기고 있다. 화천 산천어축제는 매년 수백만 명이 찾는 세계적인 겨울 축제로 올해는 2월 1일까지 열...

    3. 3

      尹 내란재판 선고 변수 되나…'공수처 수사권' 인정한 법원

      다음달 19일 1심 선고를 앞둔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재판의 핵심 쟁점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수사권’ 문제를 놓고 법원이 처음으로 명시적 판단을 내놨다. 체포방해 사건 재판부가 공수처의 내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