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중한 사람에게 힐링을 선물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데일리아로마, 5월 감사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출시
    특별한 날이 많은 5월 맞아 데일리아로마 기프트 세트 주목
    향 선택 구성이 가능해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
    소중한 사람에게 힐링을 선물하세요!
    아로마콜로지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가 5월감사의 달을 맞이해 베스트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데일리아로마의 기프트 세트는 다가오는 5월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호호바 오일, 에센셜 오일, 롤온 블렌드 3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취향에 맞춰 에센셜 오일과 롤온 블렌드를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어 어버이 날, 성년의 날 등 센스있는 기념일 선물이나 감사를 전하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숙면에 도움을 주는 ‘굿나잇 블렌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스트레스 프리 블렌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포커스 온 블렌드’로 다양하게 준비해 각 상황과 니즈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트 세트 내 ▲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로,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무자극 제품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 에센셜 오일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완료한 아로마 오일로 호호바 오일과 믹스해 사용하면 모발 케어, 반신욕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22가지의 향기 라인업으로 기분과 상태 취향에 따라 퍼스널 케어가 가능하다. ▲롤온 블렌드는 에센셜 오일을 이상적인 조합과 비율로 블렌딩한 롤온 타입으로 손에 오일을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한편, 데일리아로마의 기프트 세트는 5월 15일까지 공식몰인 딥센트몰(www.deepscent.shop)과 네모네 강남점, 네모네 명동 영플라점, 상상마당 부산 서면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하나은행, 공적연금 손님을 위한 소액 신용대출 『연금 생활비 대출』 출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공적연금을 수령하는 손님의 일시적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1.0% 고정금리가 적용되는 소액 신용대출 상품인 『연금 생활비 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연금 생활비 대출』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공적연금을 수령 중인 손님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 고령화에 따라 증가하는 연금 수령 손님의 소액 생활자금 수요에 대응하고 이들의 금융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한 ESG경영의 일환으로 기획‧출시됐다.『연금 생활비 대출』은 50만원 단일 한도로 설계되어 별도의 복잡한 한도 산출 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연 1.0%의 고정금리가 적용된다. 대출 기간은 3년으로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적용하여 공과금, 병원비, 경조사비 등 예기치 못한 지출 발생 시 선제적으로 유동성을 제공하고 시니어 손님의 금융 부담을 완화토록 했다.또한, 연금 수령 계좌와 연계해 상환 관리가 자연스럽게 이뤄지는 구조로, 불가피하게 고금리 대출 시장으로 유출되는 상황을 예방하는 등 금융소비자 보호 측면도 고려됐다.이외에도 최초 연금 수령이 예정된 손님도 사전 상담과 심사를 통해 연금 개시 시점에 맞춰 즉시 대출이 이용 가능하여 연금 수급 초기의 자금 공백을 메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이호성 행장은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되면서 연금 수급자의 소액 생활자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금융 접근성이 낮은 손님들이 불법사금융이나 고금리 대출에 노출되지 않도록, 책임 있는 ESG경영과 포용금융, 소비자보호를 위한 맞춤형 금융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

    2. 2

      하나은행, 인하대병원과 『유산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13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하대병원 본관에서 인하대병원(병원장 겸 의료원장 이택)과 유산 기부 문화 활성화 및 인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병원‧학교 등 공익을 위한 유산 기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유산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하나은행은 경인지역 의료의 중추 역할을 수행 중인 인하대병원과 함께 지역의료 발전과 환자 복리 증진 등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힘쓸 예정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인하대병원 임직원과 환자를 대상으로 ▲유산 기부에 대한 인식 제고 ▲기부자 맞춤형 금융 상담 ▲신탁을 활용한 기부 설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경인지역 소재 하나은행 영업점을 중심으로 지역 밀착형 상담을 강화하고 인하대병원과의 연계를 통해 유산 기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아울러, 인하대병원은 의료 현장에서 기부 의사가 있는 임직원이나 환자를 대상으로 하나은행의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유산 기부 관련 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유산 기부 문화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이호성 하나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의료 현장에 계신 병원 임직원과 환자들의 유산 기부에 대한 관심이 금융 상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하나은행은 기부자의 뜻이 신탁을 통해 안정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금융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나눔이 일상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한편,

    3. 3

      하나은행,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 나라사랑카드 출시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아이브(IVE) 안유진의 사진을 플레이트(Plate) 디자인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에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에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특히, 카드 배송 시 군 복무 중인 청년들의 건강한 군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안유진이 진심 어린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자필로 담은 엽서가 카드와 함께 동봉된다. 이를 통해 군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고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가 군 장병들의 실질적인 편의는 물론 정서적인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대표 나라사랑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군 장병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군 장병의 생활 환경과 실소비 패턴에 맞춰 설계된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장병들의 이용빈도가 높은 ▲군마트(PX) 최대 30% ▲온라인 쇼핑 20% ▲편의점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 등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한다.또한, ▲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택시와 광역교통까지 최대 20% 캐시백 할인 서비스를 적용해 군 장병들의 이동수단을 지원하며, 군 복무 중 제한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디지털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배달앱 ▲휴대폰 요금 ▲OTT ▲모바일 음원 ▲구독형 서비스 등에 할인 또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밖에도, 군 장병들이 외박이나 휴가 시 자주 이용하는 ▲패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