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대비 해외 마케팅 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관광공사 코로나19 이후 대비 해외 마케팅 시동
    부산관광공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에 대비한 해외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부산관광공사는 먼저 '부산을 랜선으로 만나다'라는 주제로 온라인 홍보를 진행한다.

    지난 8일과 14일 대만 팟캐스터를 통해 부산 미식 토크쇼를 진행한 데 이어 지역 관광포털 비짓부산의 태국어 페이스북에서 부산 사진 콘테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17일에는 팬스타크루즈와 함께 일본 여행사 및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열고, 말레이시아 온라인 잡지에 부산 관광 콘텐츠를 게재하기로 했다.

    내달부터는 중국 외식 애플리케이션에 배너형 콘텐츠를 게재하고,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국제관광박람회에 온라인으로 참가할 계획이다.

    또 대만 타이베이 현지 언론을 대상으로 음식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중국 환구시보에 부산 관광 특별 기사를 게재한다.

    일본 오사카 라디오를 통해 일본인 관광객에게 부산 여행담을 소개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빌린 돈 못 갚는 중소기업 급증…기보 대위변제 '사상 최대'

      중소기업이 은행 대출을 상환하지 못해 보증기관이 대신 갚아준 규모가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15일 국회 재정경제기획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박성훈 의원이 기술보증기금(기보)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기보의 중소...

    2. 2

      "완전히 망했다" 삼성이 장악…SK하이닉스 '한탄' 터진 그날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하이닉스 다니면서 평생 소원이었던 경쟁사를 한 번 이겨보고 싶었다."(HBM1 개발에 참여한 이재진 전 하이닉스 연구위원, 책 슈퍼 모멘텀)2008년 미국 AMD 고위급 엔지니어가 박성욱 당시 하이닉스반도체 연구소...

    3. 3

      중고선가 고공행진에 '신조 발주' 쏠림…조선 빅3 협상력 키운다

      중고 배값이 새 선박 가격에 바짝 붙었다. 이에 “차라리 새 배를 주문하는 게 낫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신조선가도 다시 오를 조짐이 나타난다. HD한국조선해양·한화오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