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독보적인 기술력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휴테크산업은 안마의자가 제공하는 단순한 물리적 마사지 수준에 그치는 것이 아닌, 일상 속 휴식이 주는 가치와 영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다. 이를 위해 소형 마사지기부터 프리미엄 안마의자까지, 마사지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다루며 근본적인 휴식의 질을 연구하고 있다. 휴테크는 독보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중심으로 압도적인 하드웨어와 마사지 로직을 선보이며 기술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선보인 ‘에어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은 미세한 경사 각을 적용한 고탄성 마사지 볼이 좌우 앞 방향으로 움직이며 입체감 있는 모션을 구동한다.

휴테크, 독보적인 기술력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특히 ‘에어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이 탑재된 고성능 플래그십 모델 중 하나인 카이(KAI) GTS7 아트모션은 ‘휴테크 마사지 메커니즘 2.0’ 시스템을 동시 적용해 인체에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별도의 설정 필요 없이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총 34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추며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했다.

더불어 세계 최대 음반사 중 하나인 유니버설뮤직과 전략적 콘텐츠 제휴를 맺고 신제품 안마의자에 유명 팝송과 OST, 클래식 피아노 연주곡 등 총 5가지 마사지 음원을 내장, 음악에 맞춰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입체적인 음파진동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안전한 안마의자 사용을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으로 안마의자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있다. 또한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 안마의자가 작동하는 ‘차일드 락’ 기능을 추가로 개발하며 안전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이철민 기자 press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