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방콘 놓쳤다면…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콘서트서 BTS 만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면세점, 5월16일 랜선 패밀리 콘서트

    슈퍼주니어-D&E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등 출연
    CJ ENM과 협업…메타버스 기술 활용
    ​​​​​​​롯데면세점은 다음달 16일 제 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다음달 16일 제 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다음달 16일 제 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반영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패밀리콘서트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D&E,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한다.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사회를 맡는다.

    이번 행사는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총 6개 언어로 번역했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CJ ENM과 협업해 최신 증강현실(AR) 및 가상융합기술(XR)을 활용한 ‘메타버스 엔터테크’를 적용, 가상의 무대를 생동감 있게 꾸몄다고 설명했다.

    관람 희망자는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발송하는 이메일로 제공된 입장 코드를 통해 행사 개최 시간에 맞춰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올해 롯데면세점은 앱(운영프로그램) ‘틱톡’을 통해 패밀리 콘서트를 송출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환경(E)·사회(S)·지배구조(G) 경영 의지와 함께 ‘우리의 여행을 지키고 싶다면, 우리의 지구를 먼저 지키자'를 기치로 내걸고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회복에 대한 염원과 친환경 경영을 향한 롯데면세점의 의지를 담아 31회 패밀리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K컬쳐를 대표하는 이번 공연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힐링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배송 속도전 가열…GS홈쇼핑, '부릉' 운영사 2대주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배달을 활용한 비대면 소비가 '대세'가 되면서 유통업계의 경쟁력 강화 행보가 이어지고 있다. GS리테일과의 합병을 앞둔 GS홈쇼핑이 배달 대행 서비스 ...

    2. 2

      이탈리아산부터 칠레산까지…홈술족 공략 위해 와인 신상 쏟아진다

      홈술족 증가로 와인의 인기가 달아오르면서 유통업계에서 잇따라 새로운 와인을 쏟아내고 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최근 이탈리아 와이너리 프레스코발디의 와인 4종을 선보였다. 1308년에 설립된 ...

    3. 3

      이마트, 최고 연 10% 금리 적금 선보여…가입 방법은?

      이마트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 상품을 선보였다.이마트는 KB국민은행과 함께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이마트 국민 적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