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이치모터스'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이 좋을수록 밸류에이션 매력은 더더더 부각 - SK증권, BUY(유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이치모터스'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이 좋을수록 밸류에이션 매력은 더더더 부각 - SK증권, BUY(유지)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실적이 좋을수록 밸류에이션 매력은 더더더 부각 - SK증권, BUY(유지)
    04월 14일 SK증권의 나승두 애널리스트는 도이치모터스에 대해 " 1Q21 기준 수입자동차 점유율 20% 상회,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 성장 지속. 동사의 주력 브랜드인 BMW 와 경쟁 브랜드인 Benz 의 점유율 격차 줄어드는 중. 고가 차량 판매 호조, Porsche 1Q21 판매량 YoY +86.7% 성장. 자동차 전용 오프라인 플랫폼 도이치오토월드, 올해 이익 전환하며 연착륙 전망. 올해 예상 EPS 대비 P/E 5.5X 불과, 밸류에이션 매력 높음.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ADVERTISEMENT

    1. 1

      이억원 "빗썸 비롯 모든 코인거래소 내부통제 점검 개시"

      금융당국은 빗썸의 '비트코인 오지급' 전산사고를 계기로 빗썸뿐 아니라 모든 가상자산 거래소의 내부통제 전반을 점검하기로 했다. 또 각사에 적절한 내부통제 체계를 마련할 것을 지시했다.8일 이억원 금융위...

    2. 2

      산업용 로봇 수출 35% 뚝…"K로봇, 이제 증명의 시간"

      “파티는 끝났고, 이제 증명의 시간이다.”(유진투자증권)국내 중견·중소 로봇 기업이 올해부터 본격적인 기술력 검증 무대에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자동차그룹과 테슬라 등 글로벌 기...

    3. 3

      "테슬라, 고평가 부담 커…휴머노이드 수익화까진 시간 더 걸릴 것"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주가가 지나치게 고평가됐다는 분석이 나왔다. 휴머노이드 로봇과 자율주행 등 미래 핵심 사업 전망은 밝지만, 이 같은 기대가 이미 상당 부분 주가에 반영됐다는 평가다.8일 리서치 및 투자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