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달이 뜨는 강’ 황영희 종영 소감 “좋은 작품을 위해 열정을 다한 모든 분들께 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달이 뜨는 강’ 황영희 종영 소감 “좋은 작품을 위해 열정을 다한 모든 분들께 감사”


    ‘달이 뜨는 강’ 황영희가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밝혔다.

    황영희는 지난 20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온달(나인우 분)을 지키기 위해 자신마저 희생하는 사씨부인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그는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때로는 깨알 웃음을, 때로는 가슴 먹먹한 모성애로 감동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특유의 감칠맛 나는 연기에 디테일하고 섬세한 표현력을 더한 황영희는 앞이 보이지 않는 캐릭터였음에도 불구, 몸짓, 표정, 목소리 톤만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했다는 평.

    이처럼 명품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황영희는 “먼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 불구하고 식지 않은 열정으로 매사 최선을 다한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건넸다.

    이어 “좋은 분들 덕분에 저 또한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끝까지 응원해 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예정이니 ‘오월의 청춘’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영희는 오는 5월 3일 첫 방송되는 KBS2 ‘오월의 청춘’에 출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