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라이트, 3년 7개월 만에 베일 벗은 완전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5월 3일 완전체 컴백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 발매
    그룹 하이라이트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BREEZE(산들바람)' 버전으로, 강렬한 모습 속 부드러운 매력이 가득한 하이라이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깔끔한 셔츠와 바지 등의 화이트 의상으로 각자의 매력을 살린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마치 해가 저물 때 내는 따스한 빛과 만나 그윽한 눈빛을 보여주며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3년 7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인 만큼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와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이 돋보인다. 여기에 'BREEZE'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는 하이라이트의 내공이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다음에 공개될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그룹 하이라이트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더 블로잉'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이 담긴 앨범이다. 하이라이트는 'BREEZE', 'WIND(바람)', 'GUST(돌풍)'까지 3가지 콘셉트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블로잉'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손동운 전역 "일상의 소중함 알게 돼"…하이라이트 완전체 됐다 [공식]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손동운이 1년 7개월 간의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오늘 만기 전역했다"고 8일 밝혔다. 손동운은 말년 ...

    2. 2

      하이라이트 측 "이기광 차트조작 등 루머 유포 악플러 고소" [전문]

      그룹 하이라이트 측이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조치를 진행 중이라고 밝히며 정기적인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7월1일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제보와 모니터링을 통해 수집한 증거자료를 가지고 ...

    3. 3

      이기광, 오늘(18일) 입대 "2년 뒤 웃으며 다시 만나" 손편지로 인사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오늘(18일) 입대한다.이기광은 18일 오후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의무경찰로 복무한다.이로써 이기광은 하이라이트 멤버 중 네 번째로 군에 입대하게 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