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준영 친구' 용준형 "내가 싫다면 보지 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NS로 네티즌 저격글 남겼다 삭제
    지난 2월 제대 후 SNS 활동 재개
    그룹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 /사진=한경DB
    그룹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 /사진=한경DB
    그룹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이 네티즌들을 저격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가 삭제했다.

    용준형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내가 싫다면 팔로잉을 멈추고 날 보지 마라. 당신의 하루를 아름다운 장면들로 채우길 바란다"며 "사랑합니다. 사랑합시다"라고 적었다.

    그러나 이후 해당 글이 주목을 받자 이내 삭제했다.

    용준형은 2019년 가수 정준영이 카카오톡 단체방을 통해 불법으로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유출했을 당시, 해당 단체방 멤버였던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이 일었던 바 있다.

    의혹이 불거졌던 초반, 용준형은 이를 부인했으나 이내 단체방이 아닌 정준영과의 1대 1 대화를 통해 정준영이 보낸 성관계 영상을 보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눴다고 시인했다. 당시 그는 "다른 동영상을 받은 적 있다"며 "뿐만 아니라 거기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도 했다"고 밝히며 하이라이트 탈퇴를 발표했다.

    이후 용준형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나 복무 중 무릎 부상으로 인해 사회복무요원으로 편입, 지난 2월 제대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상병 조기진급' 윤두준 비교되네…용준형 '도피성 입대' 의혹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이 모범적인 군 생활로 3개월 조기진급했다. 이제 윤두준 상병이다 .윤두준은 지난해 의무경찰에 지원했으나 불합격 통보를 받고 8월 2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그는 강원도 인...

    2. 2

      용준형 '정준영 카톡방 몰카' 거짓말 논란 끝 오늘(2일) 조용히 입대 (전문)

      그룹 하이라이트의 전 멤버 용준형이 2일 입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소속사 측은 "용준형이 이날 낮 12시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 속에 제 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고 밝혔다.이어 "용준형 ...

    3. 3

      정준영·최종훈·용준형, '카톡' 판도라의 상자 열렸다…가요계 줄 탈퇴·은퇴

      그룹 빅뱅 승리의 성매매 알선 혐의에 이어 정준영의 '몰카' 논란으로 가요계가 그야말로 쑥대밭이 됐다.이들이 함께 있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면서 승리, 정준영, 최종훈은 연예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