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르투갈, 9개월만에 코로나19 신규 사망자 0명 기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르투갈, 9개월만에 코로나19 신규 사망자 0명 기록
    포르투갈에서 지난 24시간 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 숨진 사람이 한 명도 발생하지 않았다.

    포르투갈 보건부는 26일(현지시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전날보다 196명 증가했지만, 신규 사망자는 0명이었다고 밝혔다.

    포르투갈이 코로나19 신규 사망자 0명을 기록한 것은 지난해 8월 3일이 마지막이었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

    지난해 12월 말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한 포르투갈에서는 전체 인구의 20%가량이 1차 접종을 마쳤다.

    올해 1월 두 번째 전국 단위 봉쇄령을 내렸던 포르투갈은 지난달부터 단계적으로 제한 조치를 완화해 학교와 식당·카페 테라스, 박물관 등을 개방했다.

    인구가 1천만명을 조금 웃도는 포르투갈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83만4천638명, 누적 사망자는 1만6천965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비키니 입고 버스탑승 금지"…'복장 예절' 논란 폭발한 사연

      호주 시드니의 한 지방 의회가 해변을 오가는 시내버스에 수영복 차림의 승객 탑승을 금지하면서 공공장소 복장 예절을 둘러싼 해묵은 논쟁이 다시 불붙고 있다.미국 CNN 방송은 13일(현지시간) 시드니 북부 해안 지역을...

    2. 2

      美 '마스가' 청사진 구체화…동맹국에 초기 물량 건조 맡긴다 [이상은의 워싱턴나우]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정부가 자국 조선업을 되살리기 위한 '미국 해양 행동계획(MAP)'을 공개했다. 동맹국의 조선소에서 계약 초기 물량을 건조하고, 이후 대미 투자를 통해 미국 내에서 배를 짓게 한다는...

    3. 3

      유명 뮤지션, 미성년자 살인 혐의…가족 증인 소환 '거부'

      미국 유명 가수 d4vd(본명 데이비드 앤서니 버크)가 10대 소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가운데 가족들이 증인 소환을 거부하고 있다.12일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등 현지 매체들은 "d4vd 가족이 로스앤젤레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