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싱크대에 쏙…틀을 깨는 빌트인 정수기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가 정수기 부문에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상하좌우 무빙 출수 탭, 고급스러운 ‘빌트인’ 타입 설계 등 기존 정수기의 틀을 깨는 혁신적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다. 주방 공간의 활용도와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맞춤 온도와 정량 출수 등 실용적인 기능도 갖췄다.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고, 자동·수동 2단계 안심 살균, 3개월 주기 살균 케어 서비스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LG 퓨리케어 듀얼정수기는 조리수 및 음용수로 사용되는 냉수·온수·정수와 식자재는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을 살균세척할 수 있는 전기분해 살균수인 ‘클린세척수’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싱크대에 쏙…틀을 깨는 빌트인 정수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지난해 브랜드·환경·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소비자가 선정에 직접 참여하는 시상 가운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정수기 부문에서도 수상했다. 이 밖에 스테디셀러 제품인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IDEA 2020 본상 △IF 디자인 어워드 2020 본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 본상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