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광역조감도.
반도건설이 지식산업센터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전 계약 호실에 계절창고(지하 2층)를 제공한다.

계절별로 사용하지 않는 용품이나 부피가 큰 물건을 따로 보관할 수 있어 입주사들의 사무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계절창고 외에도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반도건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입주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반도 아이비밸리`만의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층별 다양한 크기의 평면 설계로 중소기업은 물론 1인 기업, 스타트업 등을 위한 최적의 사무환경으로 구성했다.

약 52%의 높은 전용률로 설계해 실사용 면적이 넓어 공간효율이 뛰어나다.

또한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각 층마다 회의실과 휴게실이 마련될 예정이며, 3층과 11층에 옥상 휴게정원이 조성된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식산업센터로서 최적의 입지에 들어선다.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2호선, 5호선 환승역인 영등포구청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을 갖췄다.

영신로, 영등포로, 국회대로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해 북쪽으로 양화대교 방면, 동쪽으로 여의도 방면 진입이 쉽다.

여의도 업무지구, 도심업무지구, 용산지구, 상암DMC, 마곡지구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차량으로 10~2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특히 국회대로 여의도~신월IC 구간을 지하로 관통하는 신월여의지하도로가 지난 16일 개통해 신월IC에서 여의도까지 출퇴근 시간대 통행시간이 크게 단축될 전망이다.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월드컵대교가 오는 8월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인근에 신안산선(2024년 개통 예정), 강북횡단선(2026년 개통 예정), GTX-B(2027년 개통 예정) 등 철도 교통망도 확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토교통부는 오는 3~4월에 서인천IC~신월IC 구간을 대상으로 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의 예타 조사를 신청할 계획이다.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영등포구청, 세무서, 우체국 등 관공서가 가까워 행정업무를 보기 편하다.

뿐만 아니라 반경 1km 내에 빅마켓 영등포점, 이마트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홈플러스 영등포점 등 대형유통업체도 위치한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는 영등포구 영등포동6가 145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1층 연면적 3만8,870㎡, 228호실과 근린생활시설 32호실로 조성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11층까지는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며,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영등포 반도 아이비밸리`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7가 208에 마련돼 있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방문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