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폴더블폰부터 갤럭시북까지…삼성, 가정의달 할인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폴더블폰부터 갤럭시북까지…삼성, 가정의달 할인행사
    삼성전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선물 행사를 연다.

    삼성전자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온라인은 물론이고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홈플러스 등에서 할인된 갤럭시 기기를 만날 수 있다.

    가로로 접히는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플립 5G(자급제)'는 원래 가격보다 14만6300원 저렴한 134만9700원에 내놓는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3% 추가 할인이 된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4만포인트 제공한다. 갤럭시 S21 시리즈 스마트폰도 삼성카드로 구매 시 15% 깎아준다. 태플릿PC인 '갤럭시 탭 S7+' 시리즈는 멤버십 4만포인트를 준다.

    노트북 '갤럭시 북 플랙스2(256GB)'는 155만3000원에 판매한다. 기존 가격(214만원)보다 약 27% 내렸다. 역시 멤버십 4만포인트도 제공된다. 단 30대 한정이다.

    스마트워치인 '갤럭시 워치3'을 사면 '무선충전 듀오'를 같이 준다. 듀오는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배터리가 충전되는 제품이다. 무선아이폰 '갤럭시 버즈 프로' 역시 무선충전 솔로와 패키지로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노트북과 스마트폰, 태블릿PC, 웨어러블 기기를 2개 이상 한 번에 사면 현장 할인 혜택 또는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모님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경품 기회도 마련된다. 5월 1~16일까지 열리는 '누가 봐도 가족전'이다. 갤럭시 기기로 부모님과 함께 사진을 찍은 뒤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갤럭시 S21 울트라 1명, 갤력시 탭 S7 1명, 갤럭시 워치3 41㎜ 1명, 갤럭시 버즈 프로 2명 등이다.

    서민준 기자

    ADVERTISEMENT

    1. 1

      '이건희 특별관'에 엇갈린 與心…"구역질" vs "우리 지역으로"

      고(故)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 유족들이 기증하는 '이건희 컬렉션'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이 '이건희 특별관'을 지시하고 나섰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일각에선 벌써부터 자기 지역구에 '...

    2. 2

      삼성家, 용산세무서에 이건희 상속세 신고…납부한 금액은?

      고(故)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 유족 측이 30일 오후 용산세무서에 상속세를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법조계에 따르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비롯한 이 회장 유족 측은 이날 법무법인 김앤장을 통해 상속세를 신고하고 신...

    3. 3

      정의당 "삼성 상속세 12조 납부…이재용 사면권 아냐"

      정의당은 삼성의 상속세 납무 및 사회환원 계획 발표와 관련해서 "12조원 상속세 정상납부와 1조원 사회환원이 불법 경영승계 혐의의 면죄부가 될 수 없으며, 이재용 사면권과 맞바꿀 수도 없다"고 전했다.이동영 정의당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