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가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 두 번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은 뉴이스트 멤버들의 사복 스타일링이 내추럴한 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디테일한 제스처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영상은 픽스 버전으로 공개된 만큼 '인사이드 아웃' 퍼포먼스의 화려한 동선을 비롯해 다양한 포인트 안무와 유닛 퍼포먼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Romanticize)'의 타이틀곡인 '인사이드 아웃'은 차별화된 콘셉트와 트렌디한 사운드,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음악 팬들의 취향을 단숨에 저격하며 뉴이스트 열풍을 일으킨 것은 물론 해외 유수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이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서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는 등 뉴이스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앨범으로 또 어떤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낼지 기대가 모인다.

뉴이스트는 오는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 무대를 펼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