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NEO QLED TV 새 광고 공개…이시영·류준열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는 3월 출시해 판매 호조를 보이는 신형 NEO QLED TV를 소개하는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 NEO QLED TV 새 광고 공개…이시영·류준열 참여
    삼성전자는 새 영상 'Neo LIFE'에 Neo QLED 8K TV가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는 배우 이시영과 류준열이 참여했다.

    '이시영의 Neo LIFE' 편은 배우이자 엄마, 운동 애호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여러 역할로 활약하는 이시영의 일상을 그렸다.

    '류준열의 Neo LIFE' 편에서는 환경운동가, 사진작가, 축구 애호가로 소문난 류준열의 모습을 담았다.

    평소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류준열은 삼성전자의 '모두를 위한 스크린(Screens for All)' 비전에 깊이 공감해 이번 광고에 흔쾌히 참여했다.

    삼성전자의 NEO QLED TV는 지난 3월 출시된 뒤 두 달 만에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삼성 NEO QLED TV 새 광고 공개…이시영·류준열 참여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소비자들 외식 줄이며 코카콜라도 수요도 둔화

      미국 소비자들이 식료품비를 절감하고 외식을 줄이면서 코카콜라도 매출에 타격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간) 코카콜라는 4분기에 월가 예상보다 적은 순매출 118억2천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

    2. 2

      美 12월 소매 판매 "0%"정체…예상치 크게 하회

      미국의 12월 소매 판매가 예상치 못하게 정체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12월 연말 쇼핑시즌에도 소비자 지출이 다소 위축되면서 11월에 0.6% 증가한 이후 거의 변동이 없었다고 발표...

    3. 3

      완구업체 해즈브로, 관세 영향에 매출 증가 둔화 전망

      해즈브로는 미국 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소비자들이 장난감 등 비필수 구매를 줄이고 있다며 연간 매출이 월가 예상치를 하회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이 날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해리포터 기반의 장난감과 게임을 개발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