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노래주점 방문뒤 사라진 40대…13일째 행적 묘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래주점 방문뒤 사라진 40대…13일째 행적 묘연
    인천시 중구 신포동의 한 노래주점에서 40대 남성이 실종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40대 A씨가 실종됐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신고자인 A씨의 아버지는 경찰에서 "지난달 21일 외출한 아들이 귀가하지 않고 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가 지난달 21일 인천시 중구 신포동 한 노래주점에 지인 B씨와 함께 방문한 사실을 파악하고, 출입구 3곳에 있는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해 A씨와 B씨가 당일 오후 7시 30분께 이 노래주점에 들어간 장면을 포착했다.

    B씨는 2시간 20여 분이 지난 오후 10시 50분께 이 노래주점을 나왔으나 A씨가 나오는 장면은 찾지 못했다. 노래주점 내부에서도 A씨의 행적은 나오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노래주점 업주 C씨는 경찰에서 "A씨는 다음 날인 지난달 22일 새벽 2시 조금 넘어서 주점을 나갔다"고 진술했고, B씨는 "A씨가 주점에서 더 놀겠다고 해 먼저 나왔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실종 13일째인 이날까지 A씨의 행적은 나오지 않고 있다. 경찰은 아직 타살 정황은 나오지 않아 주변 지역의 CCTV 영상을 분석하는 등 실종 사건으로 수사 중이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