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사진=SBS)
'맛남의 광장'(사진=SBS)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성시경의 수준급 요리 실력에 감탄했다.

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화려한 요리 실력을 갖춘 부캐 ‘성식(食)영’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성시경이 출연해 직접 개발한 깻잎 요리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백야식당에서는 성시경이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앞서, 멤버들은 맛보기로 성시경의 역대 요리 사진을 살펴봤다. 베이커리부터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각양각색의 요리 솜씨에 백종원은 “너 정체가 뭐여”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성시경은 직접 개발한 깻잎 요리를 선보였다. 그는 자신만의 꿀팁을 설명하며, 요리를 척척 진행해 나갔다. 완성된 요리를 맛 본 멤버들은 비명을 지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유병재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 본 맛”, 김동준은 “이탈리아에 온 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농벤져스를 놀라게 만든 성시경 표 깻잎 요리 레시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언택트로 시민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다시 맛남의 광장’이 열린다. 이번 주 시민들에게 선보일 요리는 ‘깻잎 순 김밥’. 몇몇 시민들은 깻잎 순에 생소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완성된 ‘깻잎 순 김밥’을 먹고는 맛있다며 놀라워했다고. 무엇보다 쉽고 간단하게 만든 김밥과 향긋한 매력을 가진 깻잎에 푹 빠졌다는 후문.

한편,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