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미혹의 명봉장의 고찰' 이벤트를 5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미혹의 명봉장의 고찰'은 죽은 영화 제작자의 한을 풀기 위해 칼데아에서 선발된 감독과 배우로 영화를 완성시킨다는 스토리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말이 결정되는 특징이 있으며, 투표는 5월 10일 오후 6시부터 5월 11일 23시59분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하려면 이벤트의 메인 퀘스트를 '제13절'까지 완료해야 하고, 참가자에는 마나 프리즘 200개가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한 사이트(https://fgo.netmarble.com)를 열고, 사이트 방문자 수 1만명이 넘으면 성정석(게임재화) 5개를 증정하고, 퀴즈 정답자 수에 따라 성정석 최대 10개까지 지급하는 캠페인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사이트 방문자 수와 퀴즈 정답자 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이벤트에 등장하는 서번트 ★5잔 다르크(얼터)(어벤저), ★4 트리스탄, ★3안토니오 살리에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을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