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 미 메이저리그 선발 등판 양현종에 텔루라이드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이저리그 최고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응원할 것"
    기아, 미 메이저리그 선발 등판 양현종에 텔루라이드 제공
    기아 미국판매법인(KMA)은 7일(현지시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선발 데뷔전을 치른 텍사스 레인저스 소속 양현종 선수에게 텔루라이드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KMA는 "텔루라이드가 미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선 것처럼 기아가 후원하는 텔루라이드를 타고 양 선수가 새롭게 도전하는 메이저리그에서 최고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KIA 타이거스에서 왼손 에이스로 맹활약을 펼쳤던 양현종은 지난 2월 텍사스 레인저스와 스플릿 계약(메이저리그·마이너리그 신분에 따라 연봉에 차등을 두는 계약)을 맺고 미국으로 갔다.

    마이너리그에서 올해 시즌을 시작한 양현종은 메이저리그 출전을 기다렸고 지난달 빅리그 엔트리에 포함됐다.

    양현종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달 26일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를 상대로 성공적인 MLB 데뷔전을 치렀고, 30일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도 호투했다.

    또 이달 5일에는 미네소타 트윈스와의 원정 경기에 처음으로 선발 등판해 삼진을 무려 8개나 잡아내는 인상적인 투구를 펼쳤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소비 예상 밖 침체…경기둔화 우려 다시 고개

      미국의 소비가 연말 성수기에도 예상과 달리 저조한 모습을 보이자 경기 둔화 우려가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고용 둔화 조짐이 나타나는 가운데 저소득층 주택담보대출을 중심으로 가계부채 연체율이 8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2. 2

      [포토] 대만 총통 “국가안보 기다릴 수 없다” 예산안 통과 촉구

      미국으로부터 대규모 무기 도입을 추진 중인 라이칭더 대만 총통이 11일 총통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국가 방위와 안보는 기다릴 수 없다”며 국방예산안 통과를 촉구하고 나섰다. 대만 정부는 올해 ...

    3. 3

      "드레스 입은 여성이 범인"…캐나다 산골학교 총기난사로 10명 사망

      캐나다의 한 소도시 고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용의자를 포함해 최소 10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치는 참사가 벌어졌다. 이번 사건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총기 난사 사건 중 하나로 기록될 전망이다.로이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