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野 "문대통령 취임 4년, 40년의 긴 터널 같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일 회견서 '국정과제 완수' 아닌 국정 대전환 기대"
    野 "문대통령 취임 4년, 40년의 긴 터널 같아"
    국민의힘은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4주년을 하루 앞둔 9일 국정 방향의 전면적 수정을 촉구했다.

    배준영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잘못된 부동산 정책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은 멀어져 가고 막무가내식 소득주도성장 정책으로 내 일자리가 없어졌다"며 "이번 정권이 4년 아닌 40년의 긴 터널을 지나는 것 같다는 국민이 많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지금이라도 방향이 잘못됐다는 것을 깨달았다면 방향타를 돌려 대한민국호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것을 막는 것이 지도자의 결단"이라고 강조했다.

    배 대변인은 10일에 있을 문 대통령의 취임 4주년 연설 및 기자회견을 두고 "'흔들림 없는 국정과제의 완수'와 같은 말로 매듭지을 일이 아니다"라며 "내일은 국정 대전환, 대도약의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전주혜 원내대변인도 논평에서 "취임 4주년을 맞는 문 대통령이 책임 있고 국민과 소통하는 자세를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며 "내 편의 목소리만 들을 것이 아니라 다양한 국민의 목소리를 반드시 경청해야 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병기 대화 공개 파문…전직 보좌관 "통신비밀법 위반 고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전직 보좌관이 25일 대화방 공개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전직 보좌관 A 씨는 김 원내대표가 자신을 둘러싼 '대한항공 숙박권', '공항 의전' 논...

    2. 2

      李 지지율 3%p 내려 59%…민주 41%·국힘 20% [NBS]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이 3%포인트 떨어진 59%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25일 나왔다.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 22∼24일 만 18세...

    3. 3

      대통령실, '쿠팡 사태' 장관급 회의 소집…범정부 대응

      대통령실이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 대응을 위한 범정부 관계장관 회의를 연다. 성탄절 휴일인 이날 회의를 소집한 것은 이번 사태를 그만큼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대통령실에 따르면 김용범 정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