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선주, 집에서 원빈과 라면 나눠먹은 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선주, '강호동의 밥심' 출연
    원빈 보컬 트레이닝 맡았던 사연 공개
    '강호동의 밥심' 박선주 /사진=SBS플러스 제공
    '강호동의 밥심' 박선주 /사진=SBS플러스 제공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배우 원빈과의 인연을 고백했다.

    1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연애 전문 방송인 곽정은,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웅이 출연한다.

    녹화 당시 이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인 범죄 심리, 음악, 사랑, 정신건강을 실생활에 도입, 슬기로운 인생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김범수, 규현, SG워너비 등 내로라하는 가수를 배출한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는 가수뿐 아니라 톱배우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데뷔 초 드라마 OST를 준비하는 원빈의 트레이닝을 맡았다고.

    박선주는 당시 연습실이 없어 자신의 집에서 레슨을 했다고 밝히며 원빈과 함께 라면을 나눠 먹던 시절을 추억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가수 김범수는 레슨이 끝나면 매일 울면서 집에 갔다며 매운맛 선생님의 면모도 잊지 않았다.

    또 박선주는 이성 앞에서 부르기 좋은 추천곡과 금기곡에 대한 꿀팁을 전수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호동의 밥심'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후속으로는 17일 밤 8시 30분부터 이지혜, 별이 진행을 맡은 '돈되지'가 방송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화선이 밝힌 카레이서 연봉 "일반 회사원 기본 연봉"

      배우 이화선이 카레이선 연봉을 간접적으로 밝혔다.28일 방송된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이하 '밥심')에서는 이화선의 근황이 공개됐다.이날 이화선은 카레이서로서의 ...

    2. 2

      허경환 "동업자 사기로 30억 빚더미…닭가슴살로 인생역전"

      개그맨에서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허경환이 눈물 젖은 스토리를 전했다. 허경환은 21일 방송되는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닭가슴살 사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허경환은 여러 우...

    3. 3

      최민수 아들 최유성 "아빠, 게임하면서도 울어" 폭로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입대를 앞둔 아들 최유성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남편 최민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강주은과 최유성은 1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알고 보면 귀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