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한, 인천 영종도 박석공원 앞 '영종국제도시 서한이다음' 선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하2층~지상29층 9개동,930가구( 전용 64~84㎡)
    중심상업지역 끼고 있는 등 생활편의시설 잘 갖춰
    서한, 인천 영종도 박석공원 앞 '영종국제도시 서한이다음' 선봬
    대구에 본사를 둔 서한이 인천 중구 영종도에 아파트를 선보인다. 올해 창립 50주년이 된 서한의 수도권 첫 사업지인 데다 단지 바로 앞에 박석공원이 있어 관심을 끈다.

    서한은 이달 영종하늘도시 A42블록에서 ‘영종국제도시 서한이다음’을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2층~지상29층, 9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930가구(전용 64·74·84㎡)로 이뤄진다. 35만2000㎡ 규모의 박석공원과 붙어 있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대형 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는 얘기다.

    길 하나를 건너면 인천하늘초교 정문이다. 인근에 인천중산중⸳고교와 하늘도서관이 있다. 영종하늘도시의 중심상업지구와도 가까운 편이다.

    영종·청라 주민의 숙원사업인 제3연륙교가 2025년 말 개통을 목표로 행정절차가 진행 중이다. 제3연륙교가 개통이 되면 인천국제공항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30분, 강남까지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다. 아울러 영종하늘도시를 경유하는 제2공항철도, 9호선 직결사업, 영종 내부순환선 트램 등 교통호재가 다양하다.

    단지는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방 3칸과 거실 전면향 배치)로 설계된다. 팬트리와 알파룸 등을 넣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서한 관계자는 “수도권 첫 사업인 만큼 영종도의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중구 운서동 3087의3에 마련된다.

    김진수 기자

    ADVERTISEMENT

    1. 1

      한화건설, '포레나 서충주'…다음달 분양

      한화건설이 오는 6월 충주기업도시에 '한화 포레나 서충주'를 분양한다.11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한화 포레나 서충주는 충주시 첫 번째 '포레나' 브랜드 아파트다. 충청북도 충주시 ...

    2. 2

      '뻥튀기' 광고 오피스텔 수분양자, 계약 취소 가능해진다

      앞으로 오피스텔이나 생활형숙박시설 등 건축물 수분양자가 분양계약을 해제할 수 있는 사유에 거짓·과장광고가 추가된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아파트와 같은 주거용으로 분양하는 것이 원천 차단된다. 국토교통부는 이와 같은 내용...

    3. 3

      라인건설, 8,000여 가구 브랜드시티 ‘아산테크노밸리 6차 이지더원’ 선봬

       라인건설이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테크노밸리에서 ‘아산테크노밸리6차 이지더원’를 내놓는다.향후 아산테크노밸리 일대는 8000여 가구 규모의 이지더원 브랜드시티로 거듭날 전망이다.Ab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