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벅스, 1회 주문 최대 20잔 제한…"사재기 방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1일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에는 1인 1회 주문 가능한 음료를 최대 20잔으로 제한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은품을 받기 위한 일부 고객의 사재기까지 있었던 '레디백 대란'의 재현을 막으려는 조치다.

    스타벅스가 지난해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은 여행용 가방 '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고객들이 새벽부터 스타벅스 매장 앞에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당시에 레디백을 받기 위해 한 번에 300잔을 구매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올해 행사는 이날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타벅스 앱상에 있는 e-프리퀀시 프로그램을 통해 17개의 e-스티커를 적립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11ℓ 용량의 아이스박스인 '서머 데이 쿨러' 2종' 또는 휴대용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이다.

    스타벅스는 인파가 몰리지 않도록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 1회 주문 최대 20잔 제한…"사재기 방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2. 2

      [단독]계약학과도 '양극화'…수도권·대기업에만 몰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3. 3

      '尹대통령실 PC 초기화'…정진석, 경찰 피의자 출석

      경찰이 윤석열 대통령 파면 직후 대통령실 컴퓨터 1000여 대를 초기화하도록 지시한 의혹을 받는 정진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을 소환했다. 정 전 실장이 경찰에 출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3대 특검 잔여 사건을 수사 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