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인투자자들의 코스피 시장 순매수 규모가 50조원을 돌파했다. 작년 전체 순매수 규모를 약 5달 만에 뛰어넘은 것이다. 작년부터 시작된 ‘동학개미’ 열풍이 올해도 꾸준히 이어지는 모습이다.

기업공개(IPO)에 나서는 기업들이 일반 청약을 공모할 때마다 새로운 자금이 시장에 들어오는 만큼 추후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대어들의 청약을 통해 개인 자금 유입이 이어질 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올해 코스피 개인 순매수 50조 돌파? 이어지는 ‘동학개미’ 열풍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삼성바이오로직스, JYP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