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화소식] 해외 진출 위한 뮤지컬 창작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 배우 신영숙,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출연
    [문화소식] 해외 진출 위한 뮤지컬 창작자 모집
    ▲ 해외 진출 위한 뮤지컬 창작자 모집 = 공연제작사 라이브는 오는 6월 7일까지 스토리움(https://storyum.kr)에서 창작 뮤지컬 공모전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 6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뮤지컬 라이브'는 글로컬(Global+local) 창작 뮤지컬을 기획, 개발해 국내 공연 및 해외 진출까지 추진하는 뮤지컬 공모전이다.

    그간 '마리 퀴리', '팬레터', '그라피티', '더 캐슬', '구내과병원' 등의 우수 창작 뮤지컬이 이 공모전을 통해 발굴됐다.

    '작가 개발 스토리'(개인 또는 팀) 유형과 '라이브 IP 스토리'(개인) 유형 등 총 6팀 또는 작품을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리움 홈페이지,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블로그 및 SNS, 라이브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소식] 해외 진출 위한 뮤지컬 창작자 모집
    ▲ EMK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2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여신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은 박해미·신영숙·정선아·배다해·손승연·유지가 함께해 '미스터트롯' 톱6인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 대결할 예정이다.

    신영숙은 뮤지컬 '팬텀', '명성황후', '모차르트!', '레베카', '엘리자벳'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 및 조연을 맡아왔다.

    오는 6월 2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팬텀'에서 '마담 카를로타' 역으로 열연 중이다.

    6월 1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비틀쥬스'에서는 긍정전도사 '델리아'역으로 등장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매일이 지옥"…장동주, 잠적 이유 '휴대폰 해킹' 때문이었다 [전문]

      배우 장동주가 지난해 돌연 활동을 중단하고 사과문을 게재했던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장동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킹 피해와 협박으로 인해 겪은 고통을 장문의 글로 털어놨다. 그는 "작년 여름, 모르는...

    2. 2

      "경제적 비용 15조"…한국서 '연 7만명' 사망한 이유 보니

      직접 흡연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2023년 한해 약 7만명에 달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에 따른 사회·경제적 비용도 15조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조사됐다.29일 질병관리청의 '흡연 기인 사망 ...

    3. 3

      경영성과급, '임금'의 문턱을 넘을 수 있을까 [율촌의 노동법 라운지]

      한경 로앤비즈가 선보이는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