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민현 인제대 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린이 보호구역 인식 개선, 보호 문화 정착 위해 앞장
    전민현 인제대 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전민현 인제대학교 총장(사진)이 21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전 총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한번 더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인제대 모든 구성원과 함께 어린이들이 안전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꿈과 희망을 가지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는 안전한 사회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안전 범국민적 관심제고 및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전 총장은 덕성여대 김진우 총장직무대리와 법률·행정 비대면 플랫폼 업체인 법쇼의 정용권 대표의 지목을 받고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지명자로 김정호 김해시 국회의원, 홍재우 경남연구원 원장, 박재현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을 지목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정의 달, 부모님께 '보험'을 선물하세요

      ‘가정의 달’ 5월에는 부모님과 자녀, 가족의 의미를 되살리며 의미 있는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부모와 자녀의 건강과 생애 주기를 지원하는 보험도 이색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우리 가족에게...

    2. 2

      안감찬 부산은행장, 플라스틱 저감운동 '고! 고! 챌린지' 동참

       ‘플라스틱 줄이GO! 그린 부산 만들GO!’을 슬로건으로 정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등 환경보호 실천 약속 6월부터 업사이클링 물품을 기부하는 ‘리플(...

    3. 3

      장인화 부산상의 회장,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사진)은 18일 자치분권의 본격적인 시작이 지역 경제의 새로운 성장을 가져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자치분권 기대해’챌린지에 동참했다.장 회장은 이날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