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ㅂㅅ' 비속어 사용하며 분노…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ㅂㅅ' 비속어 사용하며 분노…왜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선을 넘나드는 언행으로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 부회장은 22일 자신의 SNS에 시베리아허스키 사진을 올리며 '개가 내 스타일이고 나도 개 스타일이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는 수백 개의 댓글이 달렸고 그중 한 성적인 목적의 계정주가 "왜 모든 한국 남자들이 내 비디오를 보는 데 중독돼 있습니까"라고 엉뚱한 광고 댓글을 올리자 "난 아니다 빙신아"라고 직접적으로 불쾌감을 표했다.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ㅂㅅ' 비속어 사용하며 분노…왜
    정 부회장은 앞서 지난달 27일 오후 11시 30분 음성 기반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에 ‘동빈이형 가만 안도(안 둬)...’라는 제목의 방을 개설해 수백 명과 대화하던 중 ‘롯데자이언츠 외에 라이벌 팀이 어디냐’라는 질문에 "키움히어로즈"라고 답했다.

    정 부회장은 이어 "과거 키움히어로즈가 넥센히어로즈일 때 야구단을 인수하고 싶어서 전전긍긍하고 있는데, (넥센 측이) 나를 X무시하며 자존심이 땅에 떨어질 정도로 내몰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번에 우리가 키움을 밟았을 때 기분이 좋았다. 이 XXX들 잘됐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다면서 "허민과는 매우 친하지만 키움은 발라버리고 싶다"고 했다.

    '빙신'과 ‘바르다’는 모두 비속어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재벌가의 파격적 행보에 네티즌들은 "속이 시원하다", "뜻밖이다", "가벼운 농담에 너무 진지하게 반응하지 말자", "마케팅의 달인답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용진이형, SSG 야구장서 스타벅스 커피 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SSG 랜더스 야구단과 손잡고 오는 21~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찾는 관중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스타벅스는 21일부터 3일간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l...

    2. 2

      [단독] 네이버, 이베이코리아 인수전 등판

      네이버가 신세계와 손잡고 G마켓과 옥션 운영사인 이베이코리아 인수전에 뛰어든다. ‘네·신’ 연합이 최종 승자가 된다면 거래액 50조원의 초거대 e커머스(전자상거래) 연맹이 탄생하게 ...

    3. 3

      정용진 닮은꼴 '제이릴라'…카카오 '라전무'처럼 키운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의 별명은 ‘라전무(라이언+전무)’다. 캐릭터 사업을 통한 매출 기여뿐 아니라 금융업, 웹툰 등 신사업과 해외 진출에서 친숙한 이미지로 카카오의 시장 안착을 돕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