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종원 기업은행장, 취임후 100번째 영업점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IBK기업은행은 윤종원 행장이 지난 21일 취임 이후 100번째 영업점 방문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윤 행장은 취임 후 전국 영업점을 방문하며 직원들을 격려해왔다.

    윤 행장은 "직원들을 격려하러 올 때마다 오히려 직원들에게 힘을 얻고 간다"며 "앞으로도 직원이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 행장은 거래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듣기 위해 혁신 중소기업을 방문하며 현장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국내 유일 인공호흡기 및 호흡치료기 제조기업인 '멕아이씨에스(대표 김종철)'를 찾았다.

    '전자식 인공호흡기' 핵심 기술을 보유한 멕아이씨에스는 지속적인 R&D(연구개발)부분 투자를 통해 하나의 기기로 인공호흡기, 가습기, 호흡치료가 가능한 호흡치료기 개발에 성공했다.

    김 대표는 "지난해 IBK의 금융지원으로 서울에 복합 R&D복합센터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 호흡치료 분야 '톱5'에 진입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 행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혁신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원 기업은행장, 취임후 100번째 영업점 방문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란,군사 훈련으로 호르무즈 해협 부분 폐쇄"

      이란이 17일(현지시간) 세계 석유 수송의 30%를 차지하는 호르무즈 해협을 부분적으로 폐쇄했다고 이란 국영 언론이 보도했다.  핵심 석유 수송로인 호르무즈 해협이 폐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란...

    2. 2

      "펀드매니저들,시장은 낙관,과도한 AI 자본지출은 우려"

      뱅크 오브 아메리카(BofA)의 최신 펀드매니저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의 자본 지출이 지나치게 많다고 걱정하는 펀드매니저들이 역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7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펀드매...

    3. 3

      달러 약세 초래한 환경 변화…"3분기까진 강세 예상"

      미국 달러가 4개월간의 하락세 끝에 잠시 반등할 것으로 예상됐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금리 인하 기대, 트럼프 대통령의 무역 정책에 따른 불확실성 등 그간 미국 달러화의 약세를 이끌던 압력이 완화된데 따른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