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산에서 캠핑하던 의사 실종 신고에 '화들짝'…4시간만에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산에서 캠핑하던 의사 실종 신고에 '화들짝'…4시간만에 발견
    한강 의대생 실종 사건이 사회적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전남 여수 야산에서 캠핑하던 의사가 실종됐다가 4시간여 만에 발견되는 소동이 벌어졌다.

    23일 전남 여수경찰서와 여수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48분께 여수 천성산(해발 380m) 중턱에서 "함께 캠핑을 하며 술을 마신 친구가 사라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실종자는 순천 한 병원에서 근무하는 의사로, 전화기는 꺼져있었다.

    한강 의대생 실종 사건과 유사한 사건이라고 판단한 경찰과 소방은 긴급하게 대응에 나섰다.

    경력 83명과 소방대원 26명 등 114명이 실종자 수색에 투입됐고, 열화상카메라 등 장비가 동원됐다.

    4시간여에 걸친 수색 끝에 전남소방본부 특수구조대원들이 산에서 잠들어있는 실종자를 발견했다.

    실종자는 산에서 내려가다 술에 취해 그 자리에서 잠이 든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실종자의 건강 상태가 양호한 것을 확인하고 보호자에게 인계 조치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이은 '공소기각' 법원이 직격한 檢 '별건 수사' 실체는 [정희원의 판례 A/S]

      다수가 생각하는 정의와 법의 정의는 왜 다를까요. '정희원의 판례 A/S'에선 언뜻 보면 이상한 판결의 법리와 배경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3부(부장판사 오세용)는 지난 9일,...

    2. 2

      "스폰녀 만나려면 月 1000만원"…남성 연락에 9000만원 '꿀꺽'

      조건 만남을 하는 이른바 '스폰녀'를 주선하겠다는 허위 광고글로 90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가로챈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남성은 채권 추심 허위 광고로 다른 피해자에게서 돈을 뜯어...

    3. 3

      연휴 뒤 尹 내란재판 1심 결론…대법원이 정한 사형 선고 요건은?

      설 연휴 직후 윤석열 전 대통령 등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의 1심 선고가 이뤄진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 등 윤석열 정부 국무위원들이 줄줄이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