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대한통운, 전기택배차 13대 추가 투입…연말까지 34대 운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대한통운, 전기택배차 13대 추가 투입…연말까지 34대 운용
    CJ대한통운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과 강원도 동해, 경남 창원, 대구, 광주 등지의 배송 현장에 전기 택배차 13대를 추가 투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 차량은 기아자동차의 봉고3EV다.

    100㎾ 충전기로 한 시간 만에 완전히 충전하고, 한 번 충전하면 최대 200㎞를 주행할 수 있다.

    앞서 CJ대한통운 2016년 제주도에 전기 택배차 2대를, 지난해 11월 경기도 군포와 울산에 4대를 도입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연말까지 15대를 추가해 올해 총 34대의 전기 택배차를 운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2030년까지 모든 화물차를 친환경 차량으로 교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편의점서 금융업무 척척… GS리테일, 신한은행과 맞손

      금융업무를 볼 수 있는 금융업무 특화 편의점이 등장할 전망이다.GS리테일은 24일 신한은행과 서울 역삼동 GS리테일 본사에서 편의점 기반의 혁신 금융 서비스 제휴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양사는 △...

    2. 2

      해외직구 미국 이유식 제품서 납 기준초과…국내 반입 차단

      'Plum PBC'사 제품…식약처, 관세청에 통관 차단 요청 미국산 영유아용 이유식 제품에서 기준치를 초과한 납이 검출돼 당국이 국내에 반입하지 못하도록 조처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2월 10일∼4월 30일...

    3. 3

      쿠팡플레이, 내일부터 한국 출전 여자 국제배구대회 생중계

      쿠팡은 오는 25일부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를 통해 2021 국제배구연맹(FIVB) 여자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를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TV 방송을 제외하고 OTT 플랫폼 가운데 이 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