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석, 이신영/사진=한경DB
배우 김우석, 이신영/사진=한경DB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이신영, 김우석이 출연한다.

24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글로벌 OTT 방영을 앞둔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이신영, 김우석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신흥 청춘스타들의 합류가 결정되면서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군대보다 혹독하고 깜방보다 끈끈한 경찰대학 청춘들의 파란만장 청춘성장 로맨스다.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입학한 2000년생 엘리트 신입생들이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교육과정을 거치며 펼치는 특별한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KBS, MBC 극본 공모전 수상으로 필력을 인정받은 이하나 작가가 각본을 맡고, '화유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병수 PD가 연출한다. 앞서 강다니엘, 채수빈의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았던 작품.

이신영은 웹 드라마 '한입만' 시리즈와 '좀 예민해도 괜찮아2'에 이어 tvN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주목 받는 신예로 등극했다. 이후 KBS 2TV '계약우정', tvN '낮과밤'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왔다.

김우석 역시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 시리즈를 통해 주목받았고, OCN '보이스' 시리즈, tvN '반의 반',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에 주역으로 활약하며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신예라는 평을 받고 있다.

주목받는 청춘 스타로 분류되는 이신영, 김우석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