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SG 김태훈, kt 김민혁에게 헤드샷…"출혈·골절 없어"(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SG 김태훈, kt 김민혁에게 헤드샷…"출혈·골절 없어"(종합)
    프로야구 SSG 랜더스 투수 김태훈이 kt wiz 타자 김민혁에게 헤드샷을 던져 퇴장당했다.

    김태훈은 26일 경기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경기에서 SSG가 1-2로 밀리던 7회말 1사 2루에서 김민혁의 머리를 맞혔다.

    앞서 1사 1루에서 마운드에 오른 김태훈은 보크로 1사 2루를 만들었고, 볼 카운트 2볼-1스트라이크로 몰린 상황이었다.

    김민혁은 한참 동안 쓰러져 통증을 호소하다가 부축을 받아 일어났고, 대기하던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김태훈은 즉시 퇴장 조처됐다.

    퇴장은 시즌 7호, 헤드샷 퇴장은 시즌 5호다.

    SSG는 마운드에 투수 최민준을 올렸고, kt는 대주자 신본기를 내보냈다.

    kt 관계자는 "김민혁은 머리 뒷부분에 통증을 느껴 병원에서 검진을 받았고, 엑스레이와 CT(컴퓨터 단층촬영) 검사에서 골절 및 출혈이 흔적 없어서 야구장 복귀했다"며 "내일 상태 확인 후 추가 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2. 2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3. 3

      '루이비통 벽화·순금 수도꼭지'…호날두 '584억 대저택' 공개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가 은퇴 이후 거주할 초호화 저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지 더 미러에 따르면 호날두는 은퇴 후 3000만파운드(약 584억원) 상당의 초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