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두나무 9월 1∼2일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의 운영사인 두나무는 9월 1∼2일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Upbit Developer Conference)'를 온라인으로 연다고 27일 밝혔다.

    두나무는 이날 UDC 2021 공식 누리집(https://udc.upbit.com)을 열고 사전 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UDC는 행사 기간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기술 동향, 미래 산업 전망 등 블록체인 관련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UDC는 2018년 두나무가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첫선을 보였다.

    지난 3년간 600개 이상의 기업, 7천명 이상의 참석자가 함께했고, UDC 영상 조회 수는 총 25만회에 달한다.

    두나무 9월 1∼2일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 개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 팔고 갈아타자'…AI 수혜주로 떠오른 회사의 정체 [종목+]

      인공지능(AI) 투자 흐름이 확산하면서 인텔 주가가 급등했다. 그동안 AI 대표 수혜 주로 꼽히지 않았던 인텔이 중앙처리장치(CPU)와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을 중심으로 재조명받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7일...

    2. 2

      '전대미문' 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20조…매출도 "역대 최대" [종합]

      삼성전자가 한국 기업 최초로 분기 영업이익 20조원 기록을 달성했다. 매출 또한 93조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인공지능(AI) 인프라 투자 지속으로 메모리 초호황기가 시작된 영향이다.삼성전자는 연결 기준으로 ...

    3. 3

      알파벳 시총, 2019년 이후 처음 애플 앞질러 [종목+]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시가총액이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애플을 넘어섰다. 인공지능(AI)을 둘러싼 양사의 전략 차이가 주가와 기업가치에 그대로 반영됐다는 분석이 나온다.7일(현지시간) 뉴욕 증시에서 알파벳의 시가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