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신사, 첫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문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자체브랜드(PB)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오는 28일 서울 마포구 양화로에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매장은 지하 1층·지상 2층에 걸쳐 총 850㎡ 규모다.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공간이자 온라인쇼핑몰 무신사스토어와 연계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무신사는 전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지상 1층과 1.5층에서는 브랜드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지하 1층은 남성 제품 전용 공간이고 2층에는 여성 제품을 배치했다.

    매장 공간에 비치한 메인 디스플레이에는 아티스트와 협업한 '비:싸이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매장은 온·오프라인 연동(O2O) 결제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도 무신사스토어 회원 인증 후 온라인과 같은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은 개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의 인기 제품 2종을 매일 70% 할인하는 '릴레이 특가' 행사를 연다. 해당 기간 전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튜디오 같은 피팅룸…홍대 앞에 무신사 첫 매장

      온라인 패션플랫폼 무신사가 서울 홍대 패션거리에 첫 대형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시대를 열었다.서울 동교동 지하철 홍대입구역 인근에 27일 문을 연 무신사스탠다드홍대(사진)는 지하 1층~지상 2층, 전용면적 826㎡ ...

    2. 2

      매장 둘러보고 QR코드로 주문…오프라인 진출한 '무신사룩'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서울 홍대 패션거리에 첫 대형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시대를 열었다. 무신사의 PB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신사룩&rs...

    3. 3

      신민아 입은 '뽀글이 재킷'…이 안에 페트병 66개 있다

      아이유, 배수지, 신민아….최근 아웃도어업체들이 발탁한 광고 모델들이다. 광고에서 이들은 모두 버려진 페트병에서 섬유를 뽑아낸 업사이클 소재로 만든 제품을 입고 있다. 환경 보호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