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어린이대공원 휴게시설 '거리두기 환경' 개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어린이대공원 휴게시설 '거리두기 환경' 개선
    서울시설공단은 광진구 능동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킬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했다고 28일 밝혔다.

    공단은 대형 파고라(정자) 3곳과 평상 2곳을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소형 파고라와 피크닉 테이블로 교체했다.

    낡은 벤치는 교체하면서 간격을 6m 이상 띄웠다.

    관람객 대기줄은 기존 선 형태에서 4인 일행이 함께 대기할 수 있는 네모 칸 형태로 바꿨다.

    잔디밭에는 3m 간격을 두고 동그라미 표시를 해 거리를 둘 수 있도록 했다.

    공단은 또 텃밭이나 동물원 등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seoulsisul)에 올리는 등 비대면 콘텐츠를 강화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2. 2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3. 3

      등록금·취업 보장에도…지방 계약학과 안간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