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본점 내달 1일 새 단장 골프 매장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 본점 내달 1일 새 단장 골프 매장 공개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일 소공동 본점 5~6층에 있는 남성 의류 및 골프 브랜드 매장을 새로 단장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6층의 골프 브랜드 매장은 1천400㎡(약 420평) 규모로 기존 대비 30% 확장됐다.

    지포어, 어메이징크리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5개가 신규 입점했다.

    기존 브랜드도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또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등 20~30대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브랜드로 구성된 복합 매장인 '맨즈갤러리'가 들어선다.

    이곳에서는 에피그램 제품과 지방 특산품을 연계하는 '로컬프로젝트' 상품을 살 수 있고, 3차원(3D) 홀로그램을 활용한 인테리어 연출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7월에는 남성 명품 매장을, 이어 9월에는 남성 컨템포러리 패션 매장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된 만큼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의 수요가 늘 것을 고려해 골프 관련 매장을 우선 새단장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1~4월 20~30대 소비자의 골프 의류·용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62% 증가했다.

    안대준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백화점 업계에서 포스트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리뉴얼을 발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부터 내년 말을 완료를 목표로 애비뉴엘을 포함한 본점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공소 기각 vs 실형'…희비 엇갈린 김건희·내란 특검

      작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김건희 특검팀과 내란 특검팀의 1심 성적표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나머지 의혹을 수사할 2차 종합특검이 정식 출범한 만큼 수사 범위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하는 작업도 불가피할 전망이다.14일 ...

    2. 2

      서울성모병원 지을 때 현장감독·영화 출연…나승덕 신부 선종

      이탈리아 출신으로 62년간 한국에서 선교사로 활동한 나승덕(羅勝德·Vittorio Di Nardo) 꼰벤뚜알 프란치스코 수도회 신부가 14일 오전 4시58분께 선종했다. 향년 90세.1935년 12월1일...

    3. 3

      "예수 믿고 구원" 종교 집회에 괴로운 서울역…불만 폭주했다

      "믿음 천국, 불신 지옥. 예수 믿고 구원 받으세요." 지난 13일 오후 3시께 찾은 서울 용산구 서울역광장. 대형 스피커에서 울려 퍼지는 확성기 소리가 광장 일대를 뒤덮고 있었다. 현장에는 밀알나그네선도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