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본부세관, 5월 으뜸 세관인에 우덕균 행정관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본부세관은 1일 광양세관 우덕균 관세행정관을 '5월의 으뜸 광주세관인'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광주본부세관, 5월 으뜸 세관인에 우덕균 행정관 선정
    우 관세행정관은 광양항의 감시 사각지대 분야를 개선해 안보를 해치는 물품을 밀반입하는 것을 사전에 차단했다.

    특히 부두 별로 국제무역선 승무원의 출입 통로를 지정ㆍ공고하고, 관련 민간업체와 협약을 체결하는 등 협업체계를 강화했다.

    선박에서 내리는 선원들의 휴대품에 대한 관인 부착 등 효율적인 검사 체계도 마련했다.

    광주본부세관은 매월 으뜸 광주세관인을 선정, 포상하는 등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활력 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실수로 꽂힌 비트코인 '꿀꺽', 가능할까

      빗썸이 오(誤)지급한 비트코인을 남김없이 회수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일부 고객이 반환 요청을 거절할 경우에 대비해 법적 대응도 물밑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빗썸은 지난 6일 오후 7시 랜덤박스 ...

    2. 2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3. 3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