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SG 박종훈, 2일 미국 출국해 류현진 수술 집도한 의사에게 검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SG 박종훈, 2일 미국 출국해 류현진 수술 집도한 의사에게 검진
    팔꿈치 통증을 느껴 1군 엔트리에서 빠진 잠수함 투수 박종훈(30·SSG 랜더스)이 정밀 검진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한다.

    프로야구 SSG 구단은 1일 "박종훈이 2일 미국으로 출국해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켈란 조브 정형외과(KERLAN-JOBE ORTHOPAEDIC CLINIC) 소속의 닐 엘라트라체 박사에게 검진을 받는다"라며 "현지 시간으로 3일 혹은 4일에 검진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종훈은 5월 28일 대전 한화 이글스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등판해 오른쪽 팔꿈치 통증을 호소한 뒤 자진해서 강판했다.

    박종훈은 5월 31일 서울 소재 전문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SSG 구단은 더 세밀한 진단을 위해 박종훈을 미국으로 보내기로 했다.

    박종훈을 검진할 엘라트라체 박사는 류현진과 오타니 쇼헤이의 수술을 집도한 스포츠 의학 전문가다.

    박종훈은 올 시즌 9경기에서 4승 2패 평균자책점 2.82를 올리며 SSG의 에이스 역할을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제우스’ 최우제 “T1 쓰리핏, 멋있더라…MSI 선발전 패배 가장 아쉬워”

      ‘제우스’ 최우제는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역체탑’(역대 최고의 탑라이너) 1순위 후보로 꼽힌다. 지난 2021년 T1에서 국내 리그인 LCK 무대에 데뷔한 그는...

    2. 2

      '돌격대장' 황유민, 롯데의료재단에 1000만원 기부

      내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진출하는 황유민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롯데의료재단은 26일 “황유민이 장애 어린이를 위한 치료비와 재활 환경 개선을 위해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1000...

    3. 3

      엑소 세훈, '현대카드 슈퍼매치 14' 스페셜 오프닝 게스트 참여

      글로벌 아티스트 엑소(EXO) 세훈이 글로벌 테니스 이벤트 현대카드 슈퍼매치 14’의 공식 오프닝 세리머니에 참석한다.다음달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매치 14는 테니스 세계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