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경규도 강호동도 박명수도 '대세' 카카오TV로 집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랜드 ID 영상 통해 댄스 퍼포먼스
    이경규도 강호동도 박명수도 '대세' 카카오TV로 집합
    화제성 높은 예능 콘텐츠를 쏟아내고 있는 카카오TV 브랜드 ID 영상에 '톱 예능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2일 공개한 브랜드 ID 영상에는 '찐경규'의 이경규, '머선129'의 강호동, '거침마당'의 박명수와 이말년, 이금희, '개미는 오늘도 꾼뚠'의 노홍철, '톡이나 할까?'의 김이나, '뺄대퀸'의 홍현희, '야인 이즈 백'의 안재모 등이 출연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함께 깜찍 발랄한 춤을 췄으며, 카카오TV 시청법을 다양한 문구로 소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30분 이내의 짧은 러닝 타임에도 몰입감을 주는 다양한 미드폼 콘텐츠를 제작해 카카오TV에 선보여 젊은 층으로부터 호평받고 있으며, 이에 톱 예능인들도 주저하지 않고 새 플랫폼에 뛰어드는 분위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총 55개 타이틀의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과 드라마 등을 선보이며 산업 내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장기적으로는 2023년까지 3년간 약 3천억원을 투자해 총 240여 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