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지현 남편 하고싶어요" 이혼설에 남편 최준혁 카톡 프사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세연' 전지현 이혼설 언급
    전지현 소속사 "사실무근" 강력한 법적조치 예고
    "전지현 남편 하고싶어요" 이혼설에 남편 최준혁 카톡 프사 눈길
    배우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와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최 씨 카톡 프사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 씨 카카오톡 프로필에는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과 함께 "젼젼(전지현) 남푠(남편)하고 싶어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 모습이다. 최 씨는 6개월 전 "최 대표가 전지현 남편하기 싫다"고 집을 나갔다는 의혹에 이같은 대응을 한 것으로 보인다.

    2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두 사람의 불화가 6개월간 수습되지 않았다며 이혼이 임박했음을 암시했다.

    한편,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 관련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전지현의 남편 최 대표는 1981년생으로 알파자산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이다. 고려대와 미국 위스콘신대 대학원을 나와 글로벌 투자은행(IB)인 뱅크오브아메리카(BOA) 서울지점 파생상품부문장으로 근무했다. 지난해 연말 아버지를 대신해 알파자산운용의 최대주주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대표적인 훈남훈녀 커플로 불리는 두 사람은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지현, 이혼 주장 '가세연'·루머 유포 고소 예고 [종합]

      전지현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제기한 이혼설을 반박 하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3일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

    2. 2

      전지현 측 "이혼설·별거설 사실무근" [전문]

      배우 전지현(40)이 남편 최준혁 알파자산운영 대표(40)와의 이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3일 오전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3. 3

      호화 캐스팅에 수백억 제작비…'텐트폴' 드라마 전쟁

      송중기 주연의 ‘빈센조’, 조승우의 ‘시지프스’, 전지현의 ‘지리산’…. 화려한 캐스팅에 막대한 제작비를 들인 ‘텐트폴(t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