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종인, 윤석열 겨냥 "100% 확신할 대선후보 안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종인, 윤석열 겨냥 "100% 확신할 대선후보 안보여"
    국민의힘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3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권 도전 행보를 도울 계획이 없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채널A에 따르면 김 전 위원장은 "100% 확신할 수 있는 대통령 후보자가 있으면 전적으로 도우려고 생각도 했는데, 그런 인물이 별로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 전 위원장은 이어 '윤 전 총장에 대한 얘기인가'라는 질문에 "맞다"고 답했다.

    김 전 위원장은 윤 전 총장이 검찰총장직을 내려놓은 직후인 지난 3월 대권주자로서 지지율이 급등한 데 대해 "별의 순간을 잘 잡은 것 같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한 바 있었다.

    김 전 위원장은 국민의힘 당 대표에 출마한 이준석 후보의 돌풍과 관련해서는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대표가 되는 건 틀림없다고 본다"며 "(이 후보가) 당을 잘 추스르면 대선에서 긍정적인 효과가 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윤석열 이르면 이달 국민의힘 입당"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이르면 이달 국민의힘에 입당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윤 전 총장과 가까운 야권의 한 관계자는 2일 “윤 전 총장이 제3지대에 남아 있기보다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정치 행...

    2. 2

      최민희 "어깨 잡으면 민감" 윤석열 저격하려다 내로남불 역풍

      최민희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강원도 한 식당 사장과 인증샷을 찍은 것을 두고 "어깨 잡고 사진을 찍었더라. 요즘 어깨 잡으면 굉장히 민감하다"고 발언했다가 후폭풍을 맞고 있다.최 전 의원은 지...

    3. 3

      장예찬 "윤석열, 말하고 듣는 것 모두 좋아하는 외향적 人"

      장예찬 시사평론가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모종린 연세대 국제대학원 교수와 만난 사실을 공개했다.모종린 교수는 '골목길 경제학자'로 불리며 '골목길 자본론'의 저자기도 하다.장예찬 평론가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