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경원 "우리 당 후보만 놓고 대선 하면 안 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경원 "우리 당 후보만 놓고 대선 하면 안 돼"
    국민의힘 당권 주자인 나경원 후보는 5일 부산을 방문해 "우리 당 후보만 놓고 선거(대선)하면 안 된다"고 말했다.

    나 후보는 이날 오후 부산 수영 당협 사무실에서 당원들과 만난 자리에서 내년 대선을 언급하면서 "윤석열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등을 다 끌어안아야 한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될 때 득표율이 지지율의 40%밖에 안 됐는데 우리가 뭉쳤으면 이겼을 것"이라며 "(당 대표가 되면)통합을 이루고 변화를 담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 정권 교체하려면 끝까지 문재인 정권을 견제해야 한다"며 "변화를 담고 통합도 하고, 문재인 정권과 싸워서 정권 교체를 할 최적임자는 나경원"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나 후보는 이날 부산 첫 일정으로 유엔기념공원을 참배한 뒤 수영과 금정 당협 사무실에서 당원들을 만났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통일부, '무인기 재발방지' 北요구에 "대책마련해 즉시 시행"

      통일부는 13일 민간인이 무인기를 북한으로 날린 사건에 대해 "철저하게 진상을 조사하고 있으며,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방지 대책도 마련해 즉시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윤민호 통일부 대변인은 13일 정부서...

    2. 2

      李대통령, 금메달 최가온·동메달 임종언에 "진심 축하"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서 한국 스키·스노보드 사상 최초로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최가온과 쇼트트랙 동메달을 안은 임종언을 향해 "진심으로 축하한다"...

    3. 3

      국힘 공관위원장 "독재 완성 막아야…혁신 공천으로 돌파"

      6·3 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공천 작업을 담당하는 이정현 공천관리위원장은 13일 "공천은 특정인의 권한이 아니라 국민 기대와 당원 선택이 만들어내는 결과여야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