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로나19로 사흘만에 막내렸던 파리한국영화제 23일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19로 사흘만에 막내렸던 파리한국영화제 23일 재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프랑스 정부의 봉쇄 조치로 지난해 10월 개막 사흘 만에 막을 내린 파리한국영화제가 다시 관객을 찾아온다.

    파리한국영화제 집행위원회는 6월 23일부터 7월 4일까지 파리 샹젤리제 퓌블리시스 시네마에서 제15회 파리한국영화제를 재개한다고 8일(현지시간) 밝혔다.

    개막작 '오케이 마담'과 폐막작 '사라진 시간'을 비롯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가장 보통의 연애', '82년생 김지영', '남산의 부장' 등 다양한 한국 영화들이 스크린에 오른다.

    집행위는 프랑스 정부 지침에 따라 영화관 안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고 전체 객석의 65%만 채울 예정이다.

    영화표 예매는 10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퓌블리시스 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1월 소비자물가 전년대비 2.4%↑…예상치 하회

      미국의 지난달 소비자물가지수(CPI) 상승률이 전년 대비 2%대 중반 수준에 머문 것으로 나타났다.13일(현지시간) 미 노동부는 1월 소비자물가지수가 전년 동월 대비 2.4% 상승했다고 밝혔다.이는 작년 5월 이후 ...

    2. 2

      브래드 피트 청혼에 위자료 12억 보낸 50대女…알고보니

      미국 유명 배우 브래드 피트를 사칭한 사기꾼에게 속아 거액을 날린 프랑스 여성이 은행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로 했다.13일(현지시간) 프랑스 BFM TV는 프랑스 해외령 레위니옹에 사는 50대 여성 A씨는 "은행...

    3. 3

      이란 최고지도자 정치고문 "미사일은 협상 대상 아냐"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지도자의 정치고문인 알리 샴카니가 13일(현지시간) 자국 미사일 역량을 미국과 협상할 수 없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샴카니 고문은 이날 알자지라 방송 인터뷰에서 "이란의 미사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